Telpo&Alipay&Burger King, 스마트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공동 제작

Telpo&Alipay&Burger King, 스마트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공동 제작

2019년 8월 17일

최근 Telpo는 Alipay 및 Burger King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케이터링을 위한 셀프 서비스 스마트 단말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Telpo 키오스크는 최고의 얼굴 지불 단말기 공급 업체로서 이미 현재까지 Alipay 얼굴 지불을 완벽하게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특히 버거킹의 터미널 기계를 설계합니다.

Alipay의 얼굴 지불은 무엇입니까?

Alipay 얼굴 결제는 인공 지능, 생체 인식, 3D 센싱 및 빅 데이터 위험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최신 결제 방법입니다. 고객은 휴대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얼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얼굴 지불의 사용은 고객의 소비 경험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가맹점의 출납원의 효율성을 촉진합니다. 뿐만 아니라 MIT Technology Review는 세계적인 권위의 잡지인 MIT Technology Review에서 세계 10대 혁신 기술 중 하나로 평가했습니다.

안면 인식 결제는 세계 10대 혁신 기술 중 하나로 평가되었습니다.

 

버거킹이 셀프 주문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첫째, 고객이 스스로 주문을 완료하고 체크아웃할 수 있어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편리하고 빠른 주문 절차를 누릴 수 있다. 둘째, 자체 주문 키오스크는 고객에게 양방향 경험을 제공하고 주문을 흥미롭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가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고객 트래픽이 적을 때 자동 주문 키오스크는 레스토랑 역학 및 광고를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식사를 주문해야 하는 경우 셀프 주문 키오스크는 주문 인터페이스로 유연하게 돌아가 고객이 터치 스크린에서 먹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주문을 완료하기 위해 얼굴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셀프 서비스 주문 작업은 젊은 그룹에게 더 매력적이며 레스토랑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소비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elpo는 특히 Burger King을 위한 자동 주문 키오스크를 설계합니다.

Telpo 셀프 주문 키오스크 K20

 

Telpo는 이미 20년 동안 OD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에게 다양한 대응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대면 결제 단말기 공급업체입니다. 케이터링 업계에서 대기열은 긴 대기열을 보고 떠날 것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가장 큰 골칫거리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조건은 자동 주문 키오스크의 출현을 촉진합니다.

관련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 주문 키오스크는 매장이 고객 역량을 강화하고 가맹점이 수익을 3배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패스트푸드 업계의 선두주자인 버거킹은 보다 강력한 셀프오더 키오스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Telpo는 특히 Burger King을 위한 자체 주문 키오스크 K20(원래 TPS781이라고 함)을 설계합니다. 대형 화면과 얼굴 인식 기능이 특징인 자동 주문 키오스크입니다. Alipay 소프트웨어와 결합 – 얼굴 지불, 완벽한 케이터링 솔루션이 만들어집니다. 고객들은 27인치 HD 터치형 산업용 스크린으로 식사를 주문할 수 있어 피크 타임의 대기 시간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주문 오류율도 줄인다. 고객은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주문 키오스크 K20(원래 TPS781이라고 함)은 3D 구조광 카메라를 채택하여 얼굴 인식 정확도를 최대 99.9%까지 높입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더욱 보장하기 위해 이 키오스크는 사기성 사진이나 비디오 및 기타 사기 행위를 완전히 근절하는 생체 인식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lipay 얼굴 지불 기능을 탑재하여 지불 보안과 효율성을 크게 보장합니다. 또한 광고를 가능하게 하는 더블 확성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다이나믹한 정보를 유휴 식사 시간에 보여줄 수 있는 최신 프로모션 제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상인이 상호 작용하고 흥미로운 고객 주문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elpo, Alipay 및 Burger King 간의 협력은 고객에게 더 많은 주문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이는 또한 새로운 케이터링 개발과의 협력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브랜드가 업계에서 안정적으로 서고 싶다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에 더 집중하고 소비 경험을 개선해야 합니다. 그리고 Telpo는 과학적, 기술적 능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고객 그룹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꼬리표: 알리페이, 버거킹, 대면결제, 협력, 자동주문 키오스크, 셀프서비스, 단말기

간략한 소개: Telpo는 주로 EFT-POS, 금전 등록기, 생체 인식 장치, 얼굴 인식 기계,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및 버스 유효성 검사기를 제공하는 전문 스마트 결제 파트너입니다. Telpo는 정부, 은행, 통신 사업자, 경찰서, 소매점 및 사무실을 포함하여 해외 1000개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Telpo는 글로벌 파트너에게 보다 지능적인 하드웨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R&D 및 혁신을 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