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공유 | Telpo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AEON이 경쟁에서 승리하도록 지원
이 서비스는 소비자에게는 무료이지만 슈퍼마켓에는 좋은 평판과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지향 AEON은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도입하고 디지털 공공 서비스 배포를 강화하여 슈퍼마켓 운영자의 비용을 줄이고 소비자 서비스를 개선하고 서비스 직원이 소비자를 위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AEON은 1926년 일본에서 설립된 거대 소매업체로 30년 전에 중국에 진출했습니다. AEON의 사업은 쇼핑몰, 종합 백화점, 식품 슈퍼마켓, 편의점 및 기타 여러 분야를 망라합니다. 대부분의 이온몰은 임대료와 인건비가 비싼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COVID-19 전염병과 새로운 소매 트렌드의 영향으로 고객은 비접촉식 체크아웃 및 쇼핑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AEON은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로 눈을 돌리고 Telpo를 선택했습니다.
이온 슈퍼마켓의 셀프 계산대
AEON의 이미지 특성과 니즈에 따라 Telpo는 21.5인치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Telpo K7을 맞춤화합니다. Telpo K7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적합한 다기능 셀프 서비스 단말기입니다.
특징:
- 21.5인치 터치스크린. 민감한 터치, 명확한 정보 표시, 작동하기 쉽습니다.
- 여러 지불 방법. QR 코드, 얼굴 인식, 외부 EFT-POS.
- 고속 열전사 프린터. 80mm 용지 너비, 150mm/s 인쇄 속도, 자동 절단기.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AEON에 어떤 이점을 제공합니까?
인건비 절감.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계산원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더 적은 수의 계산원이 필요합니다. 1명의 직원이 최소 4개의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를 모니터링할 수 있어 계산원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고 인건비가 절감됩니다. 또한 무인 키오스크는 1년 내내 매일 24시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는 휴일에 초과 근무 수당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향상된 고객 경험. 피크 시간에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계산대에서 고객 흐름을 전환하여 고객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통해 고객은 방해 없이 체크아웃 프로세스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결제 경험은 고객에게 더 즐겁고 충성도를 높입니다.
바이러스 확산을 줄입니다. 접촉이 줄어들면 COVID-19 확산 위험이 줄어들어 고객이 사람 간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고객은 셀프 서비스 체크아웃 프로세스를 지배할 수 있을 때 더 자유로워집니다.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차별화된 장점은 무엇입니까?
공간 절약형 디자인.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공간 절약형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더 얇은 외관과 독립형 브래킷 덕분에 다른 셀프 키오스크에 비해 슬림합니다. 셀프 서비스 기계는 공간을 덜 차지하고 넓고 밝은 매장 환경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얇은 외관은 장식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쉬운 설치 및 유지 보수.
벽걸이형, 독립형, 계산대 등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래킷이 있습니다. 터미널 설치가 복잡하지 않습니다. 한 사람만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거쳐 조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Telpo의 A/S 팀은 항상 온라인 상태로 하루 종일 전문적인 안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연한 맞춤 서비스.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Telpo는 고객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15.6인치, 21인치, 23인치, 27인치, 32인치 등 다양한 화면 크기의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 모듈, 색상, 브래킷 및 기타 여러 액세서리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지금까지 Telpo는 Burger King, JD.com, AliPay, Baidu 및 소매, 케이터링, 보안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을 다루는 기타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위한 맞춤화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Telpo는 스마트 단말기 및 솔루션 제공 경험이 있습니다. 23년의 맞춤화 경험을 통해 Telpo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대한 고객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Telpo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협력 파트너가 될 자신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환영합니다.
태그: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AEON, 셀프서비스 계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