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키오스크가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
직원들이 이미 고객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패스트푸드점에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를 도입하여 보다 질 높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은 트렌드를 놓치지 않습니다.
1954년에 설립된 Burger King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패스트푸드 햄버거 체인입니다. 그러나 버거킹은 맥도날드, KFC에 비해 늦게 중국 시장에 진출해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점유율이 낮은 편이다. 더 많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Burger King China는 Telpo에서 맞춤화한 패스트푸드 키오스크를 도입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더 잘 학습하고 서비스 효율성을 높이고 식사 경험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주문 효율성을 높입니다. 패스트푸드 키오스크가 도입되지 않으면 고객은 카운터에서만 주문할 수 있고 모든 주문 압력은 카운터 직원에게 있다. 피크 시간에는 일반적으로 고객이 주문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긴 줄을 서서 기다리다 보면 짜증이 나서 관심을 잃기 쉽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방향을 틀고 다른 식당으로 걸어갈 것이다. 패스트푸드 키오스크 도입 후 주문이 필요한 고객을 공유합니다. 고객은 키오스크에서 셀프 서비스 주문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대기 줄이 더 짧습니다. 주문 비용이 적게 들고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주문 경험 개선. 고객이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카운터에 모이면 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고객은 짜증이 날 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필연적으로 인내심을 잃어 서비스 품질이 저하됩니다. 패스트 푸드 키오스크는 직원의 압력의 일부를 공유합니다. 직원이 너무 많은 고객을 대할 필요가 없으며 서비스 제공에 대한 피로가 덜합니다. 동시에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고객은 주문에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패스트푸드 매점에 진열된 생생한 사진을 통해 각 요리의 맛을 알 수 있다.
식사 경험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맛있는 음식이 먼저라는 버거킹의 미션입니다. 패스트 푸드 키오스크를 설치하면 음식을 준비하는 직원의 에너지와 시간이 절약되고 서빙 속도가 빨라집니다. 고객은 더 빨리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카운터에 필요한 직원이 줄어들고 주방에 더 많은 직원이 필요하므로 직원이 더 이상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도 되며 고품질의 더 맛있는 요리가 제공됩니다.
더 안전합니다. 2019년 COVID-19 대유행 이후, 비접촉이 점점 더 대중적인 개념이 되었습니다. 패스트 푸드 키오스크는 직원과의 연락을 통해 주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은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에서만 주문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람과의 접촉이 적으면 바이러스 확산이 줄어들고 주문이 훨씬 안전해집니다.
특별한 홍보 플랫폼. 패스트 푸드 키오스크는 브랜드, 상품 및 프로모션 뉴스를 홍보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에서 아무도 주문하지 않을 때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광고를 고화질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보여지는 생생한 사진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가 많은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버거킹 차이나의 협력 파트너로서 Telpo는 고품질의 패스트푸드 키오스크를 제공할 자신이 있습니다. 키오스크 K5 및 K20은 Telpo에서 출시한 두 개의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선명한 화면으로 선명한 시청 및 만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산업용 FHD 화면을 탑재하여 생생한 영상을 보여줍니다. 부드러운 터치도 지원됩니다.
고속 인쇄는 주문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입니다. 80mm 열전사 프린터를 내장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인쇄가 가능합니다. 선명한 인쇄로 청구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성능은 긴 작업 시간 동안 원활한 작동을 보장합니다. Android 7.1 이상 OS와 강력한 GPU는 2차 소프트웨어 개발과 원활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여러 지불 방법이 더 편리합니다. 카드결제, QR코드, 얼굴인식이 가능하여 셀프결제가 더욱 편리합니다.
1999년에 설립된 Telpo는 풍부한 산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Telpo는 Burger King, Jingdong 7 Fresh Supermarket, AEON Mall을 위한 맞춤형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제공하여 인정을 받았습니다. 저희에게 연락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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