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po 페이스 페이 부스트 슈퍼마켓 운영
사례 공유 | Telpo 페이스 페이 부스트 슈퍼마켓 운영
2022년 03월 02일
IoT 기술 개발, 사회적 경제 최적화 및 사람들의 쇼핑 소비 습관이 비접촉식 서비스 및 다중 요인 영향으로 이동함에 따라 한국의 일부 슈퍼마켓은 운영 모델을 조정하고 결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안면 인식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 슈퍼마켓, 페이스 페이 Telpo F8 출시
한국 슈퍼마켓은 왜 안면인식 결제시스템을 도입했을까?
얼굴 인식 결제 시스템은 새로운 기술의 요구 사항입니다. 과거에는 소비자들이 슈퍼마켓의 긴 대기열, 느린 체크아웃 효율성 등의 문제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듣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금융결제수단의 다양화로 소비자들은 비접촉식 신용카드, 결제코드 스캔, 얼굴인식 결제수단을 사용하게 될 것이다. 얼굴 인식 기술과 얼굴 알고리즘의 성숙도가 높아짐에 따라 얼굴 인식 결제 장치의 도입은 슈퍼마켓에서 결제 방법을 높이고 계산 효율성과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국내 슈퍼마켓들이 슈퍼마켓 운영 활성화와 노동력 부족 해소에 대응해 페이스 페이 텔포 F8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휴대폰, 은행 카드,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얼굴 인식 결제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는 얼굴을 스캔하는 것만으로 본인 확인 및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소비자는 기기 앞에 서서 카메라를 잠시 바라보기만 하면 계산원이 수동으로 상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얼굴 특징이 자동으로 캡처됩니다. ID가 플랫폼 데이터베이스와 일치하면 연결된 은행 계좌에서 청구액이 차감됩니다.
안면결제장치의 고해상도 3D 카메라는 보안을 보장하고 스푸핑을 방지하며 높은 탐지 정확도와 깊이 캡처를 제공하며 사람의 키와 외모 변화를 고려한 쉽고 빠른 얼굴 인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급 얼굴 알고리즘과 얼굴 결제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면 얼굴 결제 시스템이 소비자가 얼굴로 처음 결제할 때 회원 등록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슈퍼마켓은 정확한 마케팅을 위해 프로모션 정보를 정확하게 푸시하기 위해 회원의 특정 소비 데이터를 얻고 소비 행동과 관심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Telpo 얼굴 인식 결제 시스템 장치
위에서 언급했듯이 안면 인식 지불 시스템은 슈퍼마켓이 계산 효율성을 높이고 대기열 시간을 줄이며 인력 흐름을 가속화하고 운영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비접촉식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태그: 한국 슈퍼마켓, 안면 인식 결제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