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인식이 건강 관리 체크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환자의 치료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의료기관에서 얼굴 인식 기술을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얼굴 인식을 지원하는 데스크탑 스마트 단말기는 의료 시설에서 환자가 체크인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현재 병원 체크인 프로세스의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1. 긴 대기 시간
병원 체크인은 환자가 양식을 작성하고 신분증을 제공하고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등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복잡한 등록 및 체크인 프로세스로 인해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대기 대기열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2. 번거로운 의료 절차
현재 대부분의 등록 및 신원 확인 프로세스에는 양식 작성, 신분증 제시, 개인 정보 수동 입력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일부 환자, 특히 노인과 이동이 제한되거나 인지 장애가 있는 환자에게 친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높은 인건비
프로세스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환자 신원을 확인하거나 체크인 시 환자를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노동력을 배치해야 합니다. 높은 인건비에도 불구하고 체크인 효율성은 충분히 높지 않습니다. 특히 인구가 고령화되는 한국에서는 인건비가 더 비싸고 상인들은 인간의 노동력을 기계로 대체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병원 안면인식 체크인 솔루션
환자가 병원에 체크인할 수 있는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얼굴 인식 기술이 의료 기관에 적용되어 신원 확인 효율성을 개선하고 신원 도용을 방지하며 입원 절차를 간소화합니다.
얼굴 인식을 지원하는 데스크톱 스마트 단말기가 환자 인증을 간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빠른 얼굴 등록
새로운 환자는 병원에 도착하면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지정된 데스크탑 스마트 단말기를 사용하여 얼굴을 스캔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환자의 개인 정보 및 의료 기록과 연결된 고유한 얼굴 ID를 생성합니다.
2.정확한 얼굴인식 체크인
이전에 등록한 환자는 체크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스마트 단말기에 접근하기만 하면 얼굴이 스캔되어 등록된 얼굴 ID와 비교됩니다. 일치하는 항목이 발견되면 환자가 자동으로 체크인되고 관련 정보가 병원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됩니다.
3. 표적 의료 서비스 확대
얼굴 인식을 통해 병원은 환자 세부 정보, 병력, 진행 중인 치료 및 알레르기를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으므로 의료 제공자가 개인화되고 대상이 지정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환자가 특정 필요에 맞는 적절한 치료와 약물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병원 체크인에 데스크탑 스마트 단말기 도입의 이점
1. 환자 신원 확인 효율성 향상
전통적인 체크인 절차에는 긴 서류 작업, 문서화 및 확인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안면 인식 체크인은 환자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며 의료진이 관리 작업 대신 대상 치료 제공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이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2. 환자 경험 향상
얼굴 인식 체크인은 체크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환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환자는 광범위한 등록 양식을 작성하거나 신분증을 반복적으로 제공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절차가 간편하고 수월할 뿐만 아니라, 얼굴 인식 후 환자 정보와 병력을 즉시 검색하여 환자에게 개인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향상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안면 인식 시스템은 강력한 보안 조치를 제공하여 환자 데이터를 기밀로 유지하고 보호합니다.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개인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방법은 오류나 사기 행위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이를 통해 의료 시설에 대한 신뢰와 확신이 생겨 긍정적인 환자 경험에 기여합니다.
Telpo 데스크탑 스마트 POS 단말기, C8
Telpo C8은 세련된 외관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데스크톱 스마트 단말기입니다. 단일 렌즈, 이중 렌즈 또는 3D 심도 감지 카메라 옵션을 갖춘 이 Telpo 데스크톱 스마트 단말기는 효율적인 환자 신원 등록 및 체크인을 위해 의료 기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특징:
1. 원활한 작동을 위한 고성능 프로세서. RK3399 또는 Qualcomm 프로세서 방식으로 구동되는 터미널은 오랫동안 원활한 작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99.5% 얼굴 인식 정확도. 높은 안면 인식 정확도는 체크인 정확도를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환자 신원 오류를 방지합니다.
3. 검증 시간은 0.4초/사용자 이하입니다. Telpo C8은 0.4초 만에 환자 신원을 신속하게 검증할 수 있어 체크인 프로세스를 크게 간소화합니다.
4. 다중 듀얼 스크린 옵션. 단일 화면과 이중 화면, 세로형과 가로형, 다양한 화면 크기 등 다양한 화면 조합 옵션을 제공합니다.
1999년에 설립된 Telpo는 스마트 단말기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24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Telpo의 풍부한 의료 기관 서비스 경험
1. 셀프 서비스 체크인에 사용되는 Telpo 키오스크
Telpo 키오스크는 환자가 셀프 서비스 예약 및 지불을 위해 입구에 배치되었습니다. 환자는 원하는 의료 텍스트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방식은 환자의 시간과 노력을 크게 절약하고 병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신원 확인에 사용되는 Telpo 데스크탑 스마트 단말기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Telpo 데스크톱 스마트 단말기 D2는 병원, 호텔, 엔터테인먼트 장소 입구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비접촉 방식으로 방문자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환영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자신이 있습니다!
풍부한 의료 기관 서비스 경험 외에도 Telpo 얼굴 인식 장치는 해외로 수출되어 폭넓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이는 Telpo가 성숙한 얼굴 인식 기술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환영합니다.
태그: 병원체크인, 얼굴인식체크인, 본인인증, 데스크탑 스마트단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