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공유 | Telpo 키오스크는 Sinopec 주유소에서 결제 속도를 높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자동차의 수는 급속도로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2억 대 이상의 차량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주유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최근 30,000개 이상의 주유소를 확보한 중국 굴지의 석유 그룹인 Sinopec은 운전자에게 더 빠른 주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도입했습니다.

 

Sinopec 주유소의 요구 사항

주유소 위치, 연료 가격 및 연료 품질 외에도 운전자가 주유소를 선택할 때 중점을 두는 것은 주유 효율성과 경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Sinopec은 Telpo와 협력하여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결제 속도를 높였습니다.

 

1.급유 효율이 높다. 자동차에 연료를 보급해야 할 때 주유소에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기뻐하는 운전자는 없습니다. 단일 수동 계산 방식은 계산대에 긴 줄을 서게 할 뿐만 아니라 주유소에서 차량의 긴 줄을 서서 교통 체증을 유발합니다. 설상가상으로 끔찍한 교통 체증으로 인해 일부 잠재 고객이 등을 돌릴 수도 있습니다.

 

2. 다중 지불 옵션. 신용 카드, NFC 카드, 디지털 지갑, QR 코드 등을 사용한 비접촉식 결제 방법은 더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접촉식 결제 옵션은 보다 빠르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여 결제 속도를 높이고 대기 줄을 단축합니다.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사용한 급유 지불을 위한 워크플로우

1단계: 고객이 이지조이 편의점에서 셀프 서비스 기기를 찾습니다.
2단계: 연료총 번호 및 연료 기록 선택
3단계: 주유비 지불 및 영수증 인쇄

 

주유비 결제는 물론 시노펙 주유소 부속 편의점인 이지조이스토어에서 쇼핑 시 텔포 키오스크에서 직접 정산할 수 있다. 이 셀프 서비스 체크아웃 방식은 매장 운영자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고객에게는 시간을 절약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Telpo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는 안정적인 성능, 조작 용이성, 다양한 기능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징:
1.Android 7.1 OS, 산업 등급 마더보드 체계 및 칩셋
2. 1920*1080 고화질의 21.5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3. 다중 결제 옵션: NFC, QR 코드, 얼굴 인식 결제
4. 상품 바코드 식별 및 QR 코드 지불 모두 지원
5. 고속 열전사 영수증 인쇄

 

셀프 서비스는 오늘날 사람들이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Telpo는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만족스러운 셀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기와 기능 구성이 다른 일련의 키오스크를 개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에게 연락을 환영합니다! 24년의 맞춤화 경험을 바탕으로 Telpo는 귀하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Telpo의 성공 사례:

맥도날드에서 사용되는 Telpo 키오스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https://www.telpo.com.cn/news/self-service-kiosks-mcdonalds-case.html

AEON에서 Telpo 키오스크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려면 클릭하세요. https://www.telpo.com.cn/news/self-service-kiosk-aeon.html

Telpo 키오스크가 METRO Supermarket에서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https://www.telpo.com.cn/news/self-service-kiosks-metro-supermarket.html